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1)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2)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3)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4)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5)
동두천시,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6)
동두천시가 지난 1월 29일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약식에는 동두천시장, 이승훈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장과 각 기관의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속하고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시민건강증진에 이바지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맺었다.

양 기관의 주요협력 내용은 △ 동두천시민에게 신속하고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 교류협력을 통한 시민의 건강증진과 보호에 앞장 △ 교육, 지역축제 등 우호교류 및 의료혜택 제공에 대한 사항 등이다.

시는 그동안 종합병원과 3차 의료기관이 없어 응급, 중증 환자 발생 시 많은 어려움이 있었으나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더욱 신속하고 협력적인 진료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긴밀한 상호교류를 통하여 시민을 위한 건강강좌 개설, 지역축제·국제체육행사 시 의료봉사, 신속한 의료 협력체계 등 상호협력을 모색하기로 하였다.

동두천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동두천시와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간에 지속적이고 긴밀한 관계가 지속되길 바라며 우리 시민이 좀 더 신속하고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게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의정부을지대학교병원이 경기북부의 건강지킴이로서의 역할을 더욱 확고히 하여 서로 상생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