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포커스

동두천포커스 게시물이며, 제목,내용,파일,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농업인의 날
농업인의 날 (1)
농업인의 날 (2)
농업인의 날 (3)
농업인의 날 (4)
동두천시는 아프리카돼지열병 및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4년만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수고한 농업인을 위로 격려하고 한해 농사를 마무리하는 제27회 동두천시 농업인의 날 행사를 12월 15일 동두천 농협 하나로웨딩홀에서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동두천시 농업경영인연합회, 농촌지도자연합회, 생활개선연합회 3개 단체가 공동으로 주관하여 한파와 대설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명의 농업인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념식은 개회에 이어 농업발전에 헌신하는 농업인 18명에 대한 표창을 수여하였으며 동두천농업인 일동은 지역 농업발전과 농정분야 협력사업으로 농가소득증대에 기여한 유관기관(농협 등)에게 감사패 전달과 축사·기념사가 진행되었다.

2부 행사에서는 농업인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의미에서 경품추첨 등이 펼쳐져 1년 동안 영농에 종사한 농업인들을 위로하는 즐거운 화합에 장을 가졌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동두천시장은“지역농업을 묵묵히 지키고 농업발전과 식량안보라는 대승적인 목표를 위하여 힘써 온 농업인들을 격려하고, 농업인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농업을 지키고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시에서는 행정적 지원을 통해 농업인들의 소득증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당초 11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이태원사고와 관련하여 연기되어 개최되었다.
파일
공공누리 마크(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이 게시물은 "공공누리 제 2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조건에 따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담당부서 정보

  • 담당부서 : 홍보미래전략담당관
  • 담당팀 : 미디어팀
  • 전화번호 : 031-860-2075